본문 바로가기

기타

ATM 원격제어 프로그램 Netop Remote Control








기업을 위한 원격제어 프로그램 Netop Remote Cotnrol!


세계 최대 유통 업체 중 24 % 가 안전한 원격 액세스를 위해 Netop을 선택했습니다. 

Netop Remote Control은 소매점 및 소매점 VAR에 POS 시스템 및 디지털 사이 니지, 키오스크 및 모바일 장치를 포함하여 지원하는 모든 매장 기술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안전하고 통합 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indows, Toshiba 4690, Linux 및 Android 운영 체제를 포함한 업계 최고의 플랫폼 지원은 경쟁 제품과 차별화합니다.

특정 장치 및 네트워크 세그먼트에 대한 공급 업체 액세스를 관리하기 위한 고급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소매 네트워크 보안 전략은 직원 및 신뢰할 수있는 타사의 원격 액세스를 고려해야하며 원격 지원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여러 보안 구성을 관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Netop Remote Control은 보안을 손상 시키거나 컴플라이언스를 위태롭게하지 않으면 서 원격 액세스를 가능하게합니다. 

다중 요소 인증, 완벽한 암호화 및 특정 애플리케이션 및 장치에 대한 사용자 권한 관리 기능을 통해 Netop Remote Control은 소매 업체 및 MSP를위한 선호되는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 솔루션입니다.











보안 기능








보안 특징



- PCI 호환 원격 액세스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 환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해 고급 데이터 암호화 및 세분화 된 액세스 권한을 보유한 HIPAA 고객을 지원합니다.


- FIPS 호환 원격 액세스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 2018년 5월에 시행되 EU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에 따라 GDPR을 준수합니다.


- ISO 표준을 따를 경우 자신과 고객 모두를위한 최상의 정보 보안을 의미합니다. ISO 규정을 준수하려면 안전한 원격 액세스 전략을 채택해야합니다. 













Netop Remote Control 특징




1. 강력한 원격 지원으로 비용 절감


Netop Remote Control을 통해 관리 서비스 제공 업체는 모든 지원을 하나의 보안 원격 솔루션으로 통합함으로써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30 년이 넘는 기간 동안 크고 작은 기업에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갑작스러운 가격 상승없이 기술 유연성과 손쉬운 보안을 제공하여 서비스 제공 업체에게 IT를 작동시키는 것입니다.




2. 생산 기술을 위한 원격 제어


General Electric, Toshiba, NCR, Intel, Diebold 및 기타 Fortune 100 기업은 Netop이 생산하는 장치와 생산 설비에 안전하게 연결되도록 신뢰합니다.

Netop Remote Control은 "플러그 앤 플레이"원격 액세스 솔루션 이상입니다. 

클린 룸, 공장 바닥 및 기존 장비의 장비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원격 제어 할 수 있도록 완벽한 로깅 및 추가 보안 기능을 통해 각 클라이언트의 요구에 맞게 조정할 수있는 원격 액세스를 제공하여 액세스 권한을 제어합니다.




 






ATM 및 은행의 원격 지원 및 보안 액세스



세계 50 대 금융 기관 중 42 % 가 안전한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로 Netop Remote Control을 선택합니다. 


1. 누가 무엇을 하는지에 대한 포괄적인 통제 

중앙에서 액세스 권한을 관리 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 관리자 등 시스템의 모든 구성원에게 필요한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2. 비용 절감, 효율성 증대

하나의 솔루션으로 현금 인출기(ATM)에 대한 관리 횟수가 줄어들고 담당자 수가 감소하므로 IT 예산을 줄이고 효율성을 합리화합니다.


3. 가동중지 시간 최소화

원격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시간이 줄어들어 가동 중지 시간을 감소하고 고객의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고객과 자산 보호

수준 높은 암호화를 통해 고객과 자산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